카테고리 없음 / / 2024. 11. 8. 09:25

나솔사계 86회 최종 커플 현황 21기 영수 19기 영숙

 

최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는 SBS Plus와 ENA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사계절’(이하 ‘나솔사계’) 출연진들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이 열렸습니다. 다양한 기수 출연자들이 참여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이며 반가움을 전했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여러 출연자가 참여하여 각자의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5기 정수는 이전 방송에서 18기 정숙의 나이에 대해 언급한 부분이 논란이 되었던 것을 두고 사과의 뜻을 밝혔습니다. 그는 “방송을 보며 저도 스스로가 미쳤다 생각했다”며, “제가 의도한 의미와 달리 불편한 말이 되어 죄송하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해당 발언은 정수가 연상인 정숙에게 “아기를 갖고 싶다”라고 언급했던 장면 때문이었는데요. 그 일로 인해 여러 비판적인 메시지를 받았다는 점도 덧붙였습니다.

또한 이날 18기 광수는 최근 집을 마련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팬들에게 근황을 공유했습니다. 한편, 8기 정숙은 현재 좋은 사람을 만나 연애 중이라며 수줍게 이야기했고, 15기 영호와 13기 영철은 여전히 솔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이들은 "만남을 위해 노력 중이나 쉽지 않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솔직한 마음을 나눴습니다.

 

이와 함께 21기 영수와 19기 영숙은 최종 커플로 이어졌으나 바쁜 일정과 거리 문제로 인해 관계를 유지하지 못하게 된 사실을 전했습니다. 영수는 “지금은 서로를 응원하는 좋은 친구 사이로 남았다”며, 영숙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습니다. 영숙 역시 영수에게 감사함을 표현하며, 현재는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영숙은 방송 중 그녀에게 호감을 보였던 MC 데프콘에게 “연락 달라”며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18기 광수는 과거 종영 기념 방송에서 데프콘과 있었던 언쟁에 대해 사과하며, 이번 방송에서는 더욱 따뜻하게 맞아준 MC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날 라이브 방송은 출연자들이 각자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그간 있었던 일들을 정리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21기 영수와 19기 영숙 응원했는데 너무 아쉽네요 ㅠㅠ

https://www.youtube.com/watch?v=_3di_N4x2t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